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만 하는 것들/테스트

아 포터모어.. 나는 빼박 후플푸프 나올 줄알았는데..

김나름 2016. 11. 28. 01:26


아니.. 왜냐면...


래번클로는 내가 그 곳에 낄... 머리가 안 되어 존나 쭈구리 될테고


그리핀도르는.. 나 용기없음 존나 쭈구리임 나서지 못함


슬리데린은 어차피 쭈구리행임 저들 사이에서 나는 버티지 못할 것 같음


그래서 그래도


공평의 후플푸프!!


내가 또 천칭자린데 공평은 내가 일등이다


그리고 여긴 친절친절이잖아 뭔가...



솔직히 엄청 깊이 자세히는 모르는데


이미지가 그렇다고..





아니 근데













.

.

.

.

.

.

























슬리데린...?? ㅇㅅㅇ





근데 솔직히 내가 말이 되나 싶고 못미더워서 다시 가입해서 한번 더 해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슬리데린나오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패트로누스 오소리..ㅋ


후플푸프.. 동물 아니니...?






호에... 슬리데린이라뇨 생각도 못해봤는데오...


완전 쭈구리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팡이.. 근데 왜저래.. 왜이렇게 휘어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