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당첨 : 뜻밖의 행운

이솔찡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

김나름 2013. 8. 24. 16:36



며칠전에 한번 또 들어가본 카페




발견!!







해볼까... 하고 댓글 달았음








오늘 뽑히신분 게시글 발견함 ㅋㅋㅋㅋ






그 굉장히 많았어서 안됐겄지 하고 내리고 내리는데




.

.










흡...흡...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고마워여.....♥

정착하겠어여......

저렴하면서 품질도 좋음......♥


일단 민감성인데 막 뭐 안나서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흡....





아 사실 그 갈락토미세스 앰플을 쇼핑몰 오픈기념해가지고

싸게 팔고 그래서 샀음...

하도 좋다좋다해서 나도 써보려고 ㅋㅋㅋㅋ


써본지 하루밖에 안되서 얼마나 좋은진 모르겠는데

일단 저거 크림형식으로 된것도 한번 발라보면....헣......






이번에 산 것







샘플이 아주 많구나....♥




지마켓에서 샀을 때도 샘플 세개나 주고 그랬는데

이번엔 민감한 건성에 좋은 제품 샘플 좀 부탁드린다 했는데

이렇게 옴...



그런데 문제점...이 하나 있었다면



배송중에 많이 굴렀나....  





샘플 용기가 저.. 뭐라해야하나

뚜껑이 웬만하면 잘 안열릴거 같은데

하나(호랑이 앰플..? 이었나 호랑이)가 열려가지고

배송상자고 산놈들이고 뽁뽁이고 아주 호랑이 샤워함.........☆



나도 못써봤는데......흡.....



근데 다른건 또 멀쩡해서... 그냥 얘가 뚜껑이 헐거웠나보지뭐... 하고




저번에 지마켓에서 샀던 것들이랑 찍음









점점 증식해가네........... 



헐 쓰레빠 저기 왜있는거???










뭐어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쓰고 사는거지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