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당첨 : 뜻밖의 행운

왓챠 시사회 이벤트 당첨 - 쓰리데이즈 투 킬

김나름 2014. 4. 4. 00:11


쓰리데이즈 투 킬 (2014)

3 Days to Kill 
8.4
감독
맥지
출연
케빈 코스트너, 엠버 허드, 헤일리 스타인펠드, 코니 닐슨, 리처드 새뮤얼
정보
액션, 스릴러 | 미국 | 116 분 | 2014-04-03
글쓴이 평점  

 

 

 

왓챠라는 영화 어플에서 시사회 이벤트를 하길래

응모했더니 되어서!!!!

 

 

엄마와.. 멀리멀리.. 갔다옴

 

 

건대입구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 봤음

 

 

 

 

막상 건대입구에서 내리니까

 

롯데백화점이 보이더라

 

 

롯백이랑 롯시는 맨날 붙어있네 싶어서

 

들어감

 

복잡

 

2층으로 감

 

 

'응?? 어디가 어디여....'

 

 

 

 

엄마가 한마디 했음

 

"이거이거 노인네 왔으면 길 헤맸을것이여"

 

 

 

 

무사히 들어가서 보니까

 

사람들도 많고 저번에 몬스터 대학교 보러갔을 땐

완전 어디가 어딘지 난리였는데

 

여기는 딱딱 잘 되어있더라

 

 

표시되어있는 현수막이 아리까리해서 두리번거리고 있으니까

 

그 표 나눠주시는 관계자분께서

"어디 시사회 오셨어요?"

하시길래

 

"왓챠요" 했더니

 

바로 거기

 

 

꺄.....♥

 

 

 

 

나는 저번과 같이 핸드폰 번호랑 이름만 있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왓챠 시사회는

 

어플안에 들어가서 마이페이지 들어가면

선물함에 입장권으로 교환하라고 뭐 들어가 있는데

 

 

 

 

이거 보여드리면

 

 

자리를 내가 지정해서!!!!!

 

 

지정한 자리 표를 주심

 

 

 

완전 좋아 대박사건 저번엔 그냥 줄선대로 랜덤이어가지고

구석탱이에서 봤는데에에!!!!!!

 

 

 

 

 

 

 

전문가도 아니고 그냥 평을 할 뭣도 아니라

 

그냥 소감을 말하자면

 

 

 

하.. 금발 언니 와..걸크러쉬

 

딸내미 러시아 형광나방 닮음

 

아저씨 고생 많아

 

이 영화 장르가 뭐야..?

 

조연들 짱귀

 

쟨 무슨 참수성애자야?

 

저놈의 자전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걸 몇번 맞으면 낫는건가?

 

 

 

 

 

난 이거 처음에 포스터만 보고 간거기 때문에

 

당연히 완전 진지한 영화인줄알았음

 

 

근데 막상 가서 보니까

 

코미디영화같고 ㅋㅋㅋㅋㅋ

 

코미디영화 였다가 가족영화였다가 액션영화였다가 ㅋㅋㅋㅋ

 

 

그게 또 서로 어우러져서 분위기가 잘 바뀌었는데 ㅋㅋㅋ

잉..? 잉..? 하다가 이제 점점 익숙해지면서

 

아 이거 좀있음 또 무서워질거 같은데 아아아

그러다가 또 웃기고 ㅋㅋㅋㅋ

 

재밌었음!!

딱 내가 좋아 짱좋아 짱재밌어 보고 또 볼거야!!

까지는 아니라서 별 네개임

 

재밌었음!!!

 

엄마도 좋아했음

 

벨소리도 여기에 나온 거로 바꾸심

 

그리고 아저씨 많이 늙었다며...ㅠㅠㅠ 속상해하심

 

 

 

음..음...

 

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