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나름의 기록/DIARY

아 뭐 정상제품이라니까뭐....ㅎ...ㅎㅎㅎㅎㅎㅎ

김나름 2015. 12. 9. 15:59

우리가 가격을 만드는 그 곳에서 토너를 똑같은거 두개 구입을 했는데




......????????????????????













다시 봐도...












나는 처음에염


밖에(유리용기에) 묻은 건 줄 알고 손톱으로 긁어봤는데염





..........


안에 있잖아염




그래서 다른거 같이 온 하나가 멀쩡한것도 ㅋ 쓰기가 싫어지더라고......





그래서 이 사진을 첨부하고 반품 신청하고 보냈는데





어제 (12/8) 정상제품이니까 반품비 5000원을 계좌이체하라고 문자가..왔는데...



아니 다른 토너 하나는 정상인거 아는데....




얘는 뭐냐구....

뭔 일절의 말도 없구.....






그래...............ㅎ


뭔 기준이 있겠지



그냥 버스타고 나갔다 왔구나 그냥 그렇게 생각할라고염ㅎㅎㅎㅎ핳




저런게 들어있어도 정상제품이라는 뭐 그런..기준이 있겠지




그래요..


다음에 살 땐 더 신중하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해야죠뭐




혹 불량이 오더라도


누가 봐도


엄청난 큰 불량제품이 오는 그런 행운이 올 수 있도록 빌어야지




아이고....의미없다......



환불이나 빨리 됐으면...





'나름의 기록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애 첫 4D!!!! (의식의 흐름 / 그냥 주저리)  (0) 2016.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