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나름의 기록/DIARY

생애 첫 4D!!!! (의식의 흐름 / 그냥 주저리)

김나름 2016. 12. 3. 01:47





감정들 느낌들 잊어버릴까봐 써봄



신비한 동물사전.. 크bbb


신비한 동물의 사전인줄 알았는데












아 나는 그 배우분을 대니쉬걸에서 처음봐가지고 아주 ㅋㅋㅋ 

인상깊게 봤나 자꾸 보이는거야 그 장면들이 ㅠㅠㅠ 표정이랑 그냥 ㅠㅠㅠ자꾸 ㅠㅠㅠㅠ겹쳐서



너무 팡팡 보여 ㅠㅠㅠ 영화에서 막 플래시백 오는거 장면 보는 것처럼


근데 그동안엔 현실의 앞을 못보지


.....희한함



물론 다른 캐릭터인데요 그냥 자꾸 생각났어 너무 인상깊게 봤나봐











일단 쵸큼 뒤늦게 들어감


아주 뒤늦게는 아니고 광고하고 있을 때..  광고 한 두세개 남았을때?



라미란분과 어..모름..(원래 집중안하면 이미지가 거진 다 꿈처럼 날아가버림) 


할튼 김치냉장고 광고하시는 거 같았는데










아니 근데 광고중에도 의자 움직이고 ㅋㅋ



앉을때 어어..어어 어케하죠..당황 (원래도 그 접히는 의자 앉는게 어색한 마당에)




일단 앉았고...





가방을 발 밑에 내려 놓으려고 상체를 앞으로 숙였는데





그 순간


AㅏOh......... 광고중에도 물뱉기 있습니까...하















다들 ㅋㅋㅋ 물 맞고나서 반응이 Aㅏ.....s.....




미스트처럼 뿌려주라...


....분무기도 요새 잘 나오던데 안개분사해가지고





그리고...






시작됨..과 동시에 3D 안경 쓰고요










타이틀 막 입체적으로 보이고요 호오~


자막도 입체고요~




아니 막 그 예전에 아바타 볼때 자막이 세개인거야 ㅠㅠㅠㅠ엉어엉ㅇ

거의 3D로 못봐서 진짜 ..돈버렸다 했었는데




와 이번에 네 3D가 어떤 느낌인가 봤고요ㅎㅎ


되게 입체적이다 ㅇㅅㅇ


튀어나와있네


그냥 매직아이 보는 느낌이었음.





그런 느낌



뭐 딱히 별 다른건 모르겠고


눈앞에 가끔 뭐 날아올때 왜 눈을 감는거죠...


가끔 생각하지만 참 뇌는 대단하다 싶으면서도 속이기 쉽다 그런 생각 들고





마법영화로 택한 게 정말 잘한 일인 것 같고요


나도 마법사 하고 싶고요 시켜주라주


나만 노마지야 ㅠㅠㅠ 나만 머글이야 ㅠㅠㅠㅠㅠ엉어ㅓ유유유











좌석 움직이는데..



처음에는 약간 멀미나더라고 어지러운느낌도 나고


이러다가 토하는거 아녀? 싶었지만 




적응.



날아다니고 전경보고 하는데 호에 재밌어 ㅋㅋㅋ진짜 위에서 보는 느낌



아니 내 좌석이 이상한가 등을 치긴 치는데


뭔가 뒷사람이 발로 찬느낌이...면서


또 왼쪽만 치더라고..


고장인걸까 뭔걸까



친구는 양쪽 다 때렸다는데요










음.. 제일 좋았던건























어어 그 휘이익하면서 돌아가는데 의자 같이 움직이면서 바람 슉!


같이 막 순간이동하는 느낌 허헤허헤헿헤헿









제일 좋았다 진짜 영화보면서



동물들 보는 맛도 있었구







단점은


어 바람이 분다는 신호가ㅋㅋㅋ 



기계소리로 ㅋㅋㅋㅋ 먼저 우우우우웅~ 하면서 팬 돌아가는 소리들리면













아.. 바람 불겠구나ㅋ
















아니나 다를까 바람 소ㅑ아~


근데 뭐 센건 아니고 그냥 살짝 문열때 바람들어오는 정도





3D 안경이 원래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그 색감이 죽어

....



밝은 느낌이 없고


어두움



원래 그런지는 아직  2D로 안봐서 모르겠는데


분명 옥상에서 석양씬인거 같은데 석양의 색감이 어둑어둑......해서 안보인다고 해야하나



할튼


네 뭐 영화도 재밌었구




음.. 또 쓸게 있으면 또 와서 써야지




냄새


는... 네.. 뭐 별 기대안했고


그냥 기대안한만큼 그냥 저냥이었고


사실 옆자리인지 앞자리인지 향수냄새때문에 바람 불때마다 향수냄새랑 섞여서 잘 모르겠고



비염.....



...ㅎ..





쨌든


친구말로는 롯시보다는 씨즤뷔가 낫다고 하던데...





안가봐서 나는 모르겠구



...재밌었음


재밌는 경험이었다!!!




마법사하고싶어 ㅠㅠ유ㅓ엉유어어ㅓㅓㅓㅓㅠㅠㅠㅠㅠㅠ 책이나 읽으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