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돈 쓴 후기

네 제가 이번에는.... 리슬 두루마기 코트를 한번 사 보았습니다...

김나름 2016. 10. 12. 21:10



일단 결제샷







생일은 9월 30일


구매는 9월 29일



생일..아빠찬스 + 내 통장잔고 어느정도 써서 구매했습니다..


가격대가 있어가지구 좀 기억저편에 보내놓았던 리슬 코트를 사보았습니다..



첫 배송완료 (첫이라는 건 다 이유가 있음) 10월 7일


정말 배송완료 10월 12일






네 이번에 제가 시킨 것은





두루마기 '코트'





처음 배송 온 것은






두루마기 '자켓'




사실 이 둘 중에 엄청 고민했었고...


고민고민하다가 안에다가 내가 만들ㅋㅋㅋ 한복 입고 걸칠 게 없어서 

낭낭하게 입어야지 하고 코트로 구매함




근데...



딱 와가지고 신나는 마음에 뜯었는데



ㅇㅅㅇ...??



이거 아닌뎀




..... 아 뭐 비슷하니까 오배송이겠거니 하고 문의를 남김


하필 또 금요일밤 9시쯤 인가 배송되어가지고


아이고.. 또 걸리겠구나 싶었지만


뭐어쨌든 결과적으로 잘만 오면 문제 없지라 생각함




어차피 온거 고민도 했었으니, 한번 걸쳐나 보자 하고 입어봄



존예








네 이쁩니다... 참 예쁘고요


음 약간 흐늘흐늘 거리는 느낌 봄에 입고다니면 엄청 예쁠느낌쓰


슬림합니다


라인들어가있어서 그 다른 캐주얼한 옷이랑 입기도 맞을 것 같고







새로 오늘 제대로 도착한 코트



택배기사님이 주고 가시면서


저,. 내일 쇼핑몰에 전화하셔서 꼭 반송 뭐를(손으로 네모난 표시) 내려달라고 해주세요


하셨는데



잘 모르겠고요



전화했는데 콜센터 5시까지래서 fail....


메일로 문의는 남겨놨는데 뭐...


맞교환해서 나는 보냈으니...


괜찮겠지..


아무 문제 없이 해결되길









왔고요~ 씐남


맞교환이라고 써있음ㅋㅋ













예 예쁘고요 색깔은 이게 더 맘에 듦



별로 차이는 없지만



톡톡한 느낌의 원단이고


디테일이 살아있음


위에 자켓은 음 고름을 묶으면 좀 풀려지는 느낌이라면


이건 묶으면 가만히 있음



입은 핏은 위에 자켓이 더 예쁜 것 같고



코트는 진짜 두루마기 느낌이고


자켓은 한복느낌나는 일반 라인들어간 코트 ㅇㅇ










아 뭐



그래서 다음에 크리스마스에


하나 사려고요


열심히 돈 모아야지..


근데 왜이렇게 가격대가 비싼걸까 싶기도하고..큽..




열심히 벌어야지..



욕망으로 인해서 사람사는 삶이 돌아가고 그러는거고


욕망있는 삶이 돌아가야 사회 경제도 돌아가고 그러는거 같고




아 자켓도 아른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