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당첨 : 뜻밖의 행운

헐야당첨.....????

김나름 2016. 8. 20. 13:59






아예..언제쯤이었죠.. 지난달이었나요...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이 신작을...내셨기에... 



바로 주문하고 기대평같은 댓글 달고.... 






신나가지고 받아보고 (게다가 선착순 친필사인본이라서 넘나 더 두근거리고요 막 가슴이 뻐렁쳐....)



그 이벤트가 시간이 지나 유리잔으로 바뀌는 바람에


유리잔은 받아보지 못하였습니다.. 조금 서운...ㅎ



그러고는





잊고 있었음


그냥 잊고 있었음 댓글을 달았었다는 것 조차..... 

그냥 아예 내 머릿속에 인사이드아웃에 나오던 그 기억쓰레기장에 들어간 기억들처럼?




근데...근데...


간만에 예 네이버 로그인을 했는데 아니 안읽은 메일이 천오백개를 넘어가기에.. (엄청난 설명충)


정리를 시작했는데




갑자기 그와중에 보이는...














?????????




??????????????????





?????????????????



약간의 뻐렁침이 있었으나

이내 곧 진정하고















아 뭐 마일리지나 당첨 됐나보다 싶어서



천원이나 됐나


하여 눌러봄
















예...???















헙....

헙...........



그러다 생각난


기억쓰레기장의 그물에 걸쳐있던

먼지 탄 기억이 나기 시작함


.

.

.


댓글..달았었지 나..?








당첨자 페이지 들어가 봄











큽...큽.............



내 이름 안가려도..


다 알 것 같잖아...??


가리려면 아이디도 중간에 가려주라...



알라딘.....너는 LOVE


내가 좋아한다고 얘길 했었나?







예 또 기다립니다




9월 1일 발송예정...




.......데헿




행복..♥



오늘의 느낀 점



1

이런 일들이 가끔 일어나준다면

인생은 살만하구나 싶었습니다



2

너무 좋으면 숨이 안 쉬어짐..(맞나)

헙...큽....



3

무엇을 뿌시고 싶다...

너무 기분이 마음이 뻐렁쳐..





.

.

.

.

언제더라 언제 오는지 잊고 있었는데


왔음!





행복... 안에는 싸인도 있구...ㅎ...행복해..



중국식 룰렛은 본의아니게 두권이 되어버림.


하나는 소장용이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