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당첨 : 뜻밖의 행운

으아아아아아 생각지도 못한 당처어어어엄!!!!!! (글 99%, 그림 1% 주의)

김나름 2014. 6. 8. 22:19

생애 달리기빼고 순위권 들어본적이 거의 없는 나로서는 이번 당첨이 그동안 빗겨간 행운의 몰빵이라고 생각함ㅋㅋㅋ


다음 몰빵은 언제일까..............☆




때는 


6월 1일 일요일



며칠전에 어디서 월남쌈이란 말을 듣고


저번에 먹었던거 또 먹고싶다 해서 엄마앞에서 노래를 불렀더니




결국 주말에 감ㅋㅋㅋ




가서 소고기 샤브샤브 시켰다가


어 쌈 안나온다


해서


다시 월남쌈이랑 같이 나오는 거로 바꿔 시켰음




간만에 먹는 월남쌈에 미친듯이 먹고


국수도 먹고


만두도 먹고



마지막


대망의 죽!!!!



ㅠㅠㅠ 여기는 죽 따로 팔아도 될듯


완전 맛있쪄 ㅠㅠㅠㅠㅠ



죽이 제일 좋아ㅠㅠㅠㅠ



아 여기 그 월남쌈에 해먹는 그 쌈장같은것도 진짜 맛있음...

어떻게 비법이라도 알면 집에서 해먹을텐데 ㅋㅋㅋㅋ




다 먹고 신나게 계산하고 집갈라고 신발 갈아신는데


갑자기 뽑기판을 들고 하나 뽑아보라는 게 아니겠음???








바로 이런 뽑기!!!





그래서 신발 신다 말고


주인분의 1등은 선스프레이예요 라는 손짓을 보고도



뭐 되겠는가 하면서

 아무생각 없이 뽑았는데



헐야 2등???


2등???????


2등!!!!!!!!!!!!!!!!!!!!!!!!!!!!!!!!!




육성으로


"헐, 2등" 했더니


(거꾸로라 순간 2등 아닌줄)




"어, 정말요?"


(근데 뭔가 ㅋㅋㅋ 대수롭지 않다는듯한 표정과 말투ㅋㅋ 오늘 2등이 처음나왔나? 싶었음)



그러고는 2등 뽑기를 확인한 후


"잠시만요, 2등은..."


하면서 뒤에 있는 창고..? 방으로 들어가시더니 검정색을 들고 나오셨음



싄나게 받고 인사하고 나옴!!





그리하야 그 검정색의 정체를 밝히자면






2등!!


나인웨어 조리도

두개












엄마에게 유용할듯bbbbb





+ 엄마가 제일 좋아하심 ㅋㅋㅋㅋㅋ


+ 아직 안 써본 게 함정




내가 얼떨결에 2등이나 뽑은 이벤트는!!







채선당 냉메밀 샤브샤브 이벤트!!




근데 냉메밀 샤브샤브 안시켜도 뽑기 시켜주는가보더라




이벤트 첫날부터 ㅋㅋ 2등뽑았어ㅋㅋㅋㅋ

(많이 뽑은 자국들이 있었다고 한다)




이왕에 월남쌈 먹는거 채선당가서 뽑기해보는 것도 좋을 듯




100% 당첨인줄 몰랐네ㅋㅋㅋ




할튼 배부르게 밥먹고 


이벤트로 상품도 얻고


일석이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