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이것저것 : 온갖 잡다

아.. 네.. 쥬씨..... 기프티콘...ㅂㄷㅂㄷ...

김나름 2016. 10. 20. 03:04
때는 지난 달...
생일 선물로 쥬씨 기프티콘을
친구에게 카톡으로 받았는데오

오늘로 벌써
두번째 사용불가 안내를 받았고요..

처음엔 부평역사 롯시에
영화보러 간김에 뭐 마실까 하고
받은 기프티콘이 생각나 방문했으나

"바코드 찍는 기계가 없어서 사용이 안돼요..ㅠ 죄송해요ㅠㅜ" 라는 답변을 들음

오늘로 두번째인데
보건소 가서 독감맞고 오면서
엄마랑 한잔 하고 오려고
동암역 뒷편에 있는 쥬씨에 갔는데..
또..

"아 저희 매장에 바코드 기계가 없어서요ㅠㅜ
죄송합니다"


...

직원분들의 잘못이 아닌데오....ㅎ
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
헌데
매번 그 안내 해주시려면
힘드시겠고..그냥..그런 생각 들구..

나같이 헛걸음 하는 사람이 한둘도 아닐거구...

매장에다가
기프티콘 사용불가매장,
사용가능매장 써붙여놓든지.. 예?
마크라도요! 그림문자라도!!


내가 알바하면서 제일 진절머리나던 것이 진상은 둘째치고 내 잘못이 아닌데 사과해야할때였는뎀 (서비스직이랑 안맞는듯)


뭐 네
사용기한은 내년까지로 엄청 길구...

일단 친구가 다이어트 하니까 건강한 과일 주스 마셔! 하고 내 생각해서 준거며.. 성의가 있는데... 내가 끝까지 쓰는것이 예의라고 생각하여..

맛나게 마시는 사진이 아니라도
음료수 받았다,
맛있게 마셨다는 인증샷이라도
보내주고 싶어서!!


기프티콘 사용매장을 찾아보기로 함

-구글링-

아.......? 검색어..
키워드의 문제인걸까.
아 국내 브랜드잖아 그렇지


-초록창검색-

.....? 오 하나 있다


기프티콘 사용 불편하다는 글...
공감 이백퍼...ㅎㅎ


지식인에도 뭣도 없고


.........그래 본사 홈페이질 가보자
.
.
.

...내가 원래 내 물건도 잘..못찾으니까
그래.. 못찾는거겠지..

....예

어쩌다보니 찾았네요

카톡에서 선물받으신분들은
받은 선물함 가서 쥬씨 기프티콘 확인하시면

밑에 사용가능매장 뜸..

찾아가서 먹어야하는구나..


그렇구나..

난 체인점이면 다 되는 줄 알았지....ㅎ


+내가 찾아가려고 캡쳐함



ㅎ...언젠간 먹겠지...뭐....

꼭 쓰고 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