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돈 쓴 후기

과거의 선택이 현재에 주는 영향 - 이랜드몰편 (짤폭발/엄청난 주저리)

김나름 2016. 12. 6. 17:08


아 네 시작은 이렇게 됩니다




이건 언제더라 10월의 어느 수요일에


엄마 심부름으로 휴지사러 갔다가


삼만육천원 하길래 사온


가방이요





아이고 요가매트


추워서 깔아놨더니만









이거 하늘색도 예쁘더라만


맘같아선 두개 쟁이고 싶었으나



있는 옷을 고려해서 검정으로 삼







..............




그리고....






위에 둘러보려고 올라간 순간



꽂히게 되는데









예 불행의 시작이었는지도










존예아니겠어요?/


근데 좀 입고 다니다보면 털이고 뭐고 드러워지고 뭉칠거 뻔한거 너무 잘 아는데


예쁜걸 어떡해..?



그래서 입어나 보자 해서 입어봄










좀 어깨가 있어보이지만



세일하면 사겠다


ㅇㅇ










..그러고 멀리 기억에서 지워야지 했는데



아니




세일을 하더라고요?







캬호


이건 운명이다!!!

달렷!!!!!





그래서







군대간 동생이 휴가 나와서는 히트텍을 사달라고 사달라고 하였고..


같이 주문함




아 이랜드도 솔직히 별로지만 우이긐ㄹ로는 아 더 별로ㅋ


그래서 이렇게 사게 되었지요




, 근데 어제 온줄 알았는데


사은품이 먼저 왔더라




당황


ㅇㅅㅇ





내일 오겠쬬 뭐


..

.

.

.

.

.











사은품이 온 것은 23일로 추정되며




오늘은


그로부터 며칠인지요... ㅋ



16.11.23 19:46 작성했다가





+덧붙입니다 




미리 짤로 짜증 좀 내겠어요..












지금 솔직히 속에서 화가 막 나 ㅋㅋㅋㅋㅋㅋ



속된말로 예


잣..? 뭣..? 같다라고 하나요


,,,ㅎ







아 왔는데요 (11월 28일 오후 12시 쵸큼 넘어서ㅋ 일주일만에 도착함)



아니 진짜 일주일이나 기다렸음ㅋㅋㅋㅋㅋㅋ


웜히트도 시켰는데...  아니 세상세상 중국도 아니고 

이 땅덩이도 좁은 나라에서ㅋㅋㅋㅋ

기몃찐 휴가 기간(일주일정도)안에 오겠지 설마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오겠지 오겠지...하면서 ㅋㅋㅋㅋ









차라리 배송중에 분실이라면 내가 차라리 그러려니 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송장번호 뜨고도 엄청 진전이 없는거임... ㅋ 그래 뭐 물량이 많아서 그런갑다 하고

또 기다림







아읔


예 21일에 시켜서 오늘 왔으니 딱 일주일 아님??




내가 기대를 기대를 얼마나 했는지..


이제서야 깨달았네






아니 내가 맞게라도 왔으면 그래 잘 기다렸다 내 자신한테 토닥토닥이라도 해줬겠다



ㅋㅋㅋㅋㅋ S시켰는데 M이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










그래

사람이 하는 일이잖아... 그럴수 있지...

인터넷 들어가서 교환하려고 했더니ㅋ









.

.

.

.

.

.



사이즈 품절로 교환 ㄴㄴ해



.

.

.

.

.

.

.
















십라 그럼 내가 쿠폰에 뭐에 세일기간에 맞춰 산건 뭐가되며


ㅋㅋㅋ 뭐하러 일주일을 기다렸으며 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그냥 입고 싶음 제 값 주고 사입으시던지요 


하는 것 같은 ㅎㅎㅎㅎ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그래.. 뭐 오프라인에서라도... 아님


뭐 재입고 되어서라도 교환이 되면 뭐 상관없겠지 하고 문의 했으나








예, 예상하셨을테지만


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거 사실


 문의 남기고 그냥 속터져서 ㅋ


전화를 했는데오




한 대여섯번 연결실패하고 통화연결음 듣고


했는데 재입고도 안한다고 하지


뭐 ㅋㅋㅋㅋㅋ



재입고 안내도 일주일 안에 들어온다는 계획이 있을때만 알려준다함ㅋ




환장ㅋ


일주일 지나고 재입고 되면 뭐 나한테 연락이라도 주나 그럼??


미리 재고 빼드릴테니 주문 취소하지 않고 받으시겠냐고???















일주일 기다린 보람도 없고


이럴바에 그냥 오프에서 샀지.. 뭐냐고 이게 ㅋㅋㅋㅋㅋ







그냥 내 선택이 거지같았던 것이라..고 믿고 싶고요


이 현실..


믿어지지 않고요










,,,세상은 나한테 똥만주는 느낌일까


매번 매번이 시험하는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내가 이렇게 똥만주는데도 살아갈거니??? ㅋㅋㅋ 하하하하


그런 느낌이얔ㅋㅋㅋㅋ






이건 누구의 잘못인가 따져보는 것도 무의미하고




처리가 뭣같을 뿐






시간을 되돌릴수도 없고 ㅋ



되돌린다면 아예.. 사지도 않았을까..?










상담원분께서는 계속 죄송하다 죄송하다 하는데

아니 그분께서 죄송하실 일도 아니고.




재고 들어오면 내 의사묻고 보내주면 끝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매뉴얼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궁금하긴 하다 그냥 호기심 호기심







ㅋㅋㅋ 상품문의 보니까 한두명이 아닌가봐 나랑은 약간 다르지만


내 핑크M이 돌아가서 그분들중  한분쯤은 해피해피해지실지도 모르겠네요..





아 다시는 이랜드몰에서 사진 않을듯ㅋ





예... 잘 가시오~ 다 잊으오~

 


쿨하게 지나가고 싶은데









쿨이고 쿨병이고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일주일의 시간.....



.

.

.




뭐 긍정적으로 봐봅시다










인생에 무슨 사건이 일어나든


이 사건으로 무엇이든 교훈이든 뭐든 얻으면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하하하하하





<< 쓸데없는 참을성 >>



내가 진짜 내 인간성중에 제일 맘에 드는 게

참을성/인내 인데요





일단 


그래.. 


기다려보자.


그래 그럴 수 있지.



,


일단 기다려봄






근데



참을성이 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기에..



기다리고 참은 것에 대한 타당한 결과, 댓가가 안나온다면



















존나 화가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ㅋ 네






인생은 배우고 배우는 거라더니


......


좋은일만 가득한 인생은

좋은일이 일어났을 때 뭐 감흥이라도 있겠습니까





뭔가 요새 사는 것에 대해 회의감이 드는 건 맞는 거 같은데


이젠 그냥 손을 놔버린듯



기대도 하지 말자ㅋ


사람에게든 어떤 일에든 ㅋㅋ




그냥 답답하면 한숨쉬고..

지나쳐가버리는??




그래 그럴수 있지 어쩔 수 없지


벌어질 일은 벌어지게 되어있고


이미 벌어졌으면 벌어진거고




내가 뭐 우주신도 아니고 초능력자도 아니고 


내가 할 수 있는 건 


태어난 이상 그냥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상황에서 살아가는 것 밖에 없고






내가 제일 요즘 좋아하는 짤임












하...


반품해야지...ㅎ..하핳하하하핳하




-16.11.28 14:21 작성완료-





+

12월 5일



아 네 반품 신청하고 나니까

사이트가보니 재고가 있네요..??




...???


뭔 상황??




그래서 네 12월 2일에 문의 넣었습니다




반품오늘 택배기사님이 가져가셨고


문의 전화하기 전에 교환으로 해서 안에 종이쓰는거 넣어놓긴 했는데


재고 있으면


(어차피 돈 지금 들어가있는거 환불도 시간 걸릴텐데)


반품말고 교환으로 안되겠냐고





근데 아직까지 답 없구요


그냥 존나 손털어야지 옘뱅




그냥 제 가격주고 사라 그말이구나ㅋㅋㅋ 그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퉤다 퉤 ㅋㅋㅋㅋ



아 슈발 이번에 친구네 부산 놀러갈때 입고 갈라고 했는데






또 하나의 교훈



'계획은 세우는거 아니다'




+ 12월 6일 



일어나 스맛을 확인해보니


네 결제 취소 카톡이 와있네요 네..


반품처리 된거죠뭐ㅎ


카카오페이는.. 원래 며칠 늦게 들어온다곤 하더라만..


내게 체크카드라 그래서 그런건진 모르겠으나 할튼



며칠안에 들어오겠죠

오늘 도서관 다녀오는길에 찍어보니까 안들어왔더라고


카카오톡에서 문자는 왔는뎀..





그리고..



문의글



아마... 씹히지 않았나..ㅋㅋㅋㅋㅋ




돈이나 빨리 들어와라 에라이





 










...예 뭐 다시 살 일 없겠네요 













겪어보니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