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와 함께하는 반려일상ing

구내염을 뿌시고 활기차게 뛰다니는 날이 오기를.. 하바바🙏

내새끼 김호동♥

삘 받을 때 쓰는 후기/돈 쓴 후기

아으... 의자..... 교환...언제될지.. + 했고 쓰고 있음

김나름 2017. 2. 4. 15:15



우리가 가격을 만드는 그곳에서


쿠폰에 뭐에 해서


의자를 구매했는데오










배송은 엄청 빨리 왔고요


근데 밤에 와서 쵸큼 무서웠달까


연락도 없었어서..ㄷㄷ






그래서 신나게 박스 뜯으려는데



아오..박스 면이 맞닿아있는 한 변이라고 하나 뭐라고 그러지??


할튼



찢어져있고...ㅎ




뭐 내용물 말짱하면 됐지


그러고 ㅋ



조립하려고 신나게 비니루를 벗겨보니














하........



호빵먹어야겠다




기부니가 좋지가 않아




교환할 거 생각하니 또 예전 몇몇 기억도 나고...ㅋ





문의를 남김












.

.

.


근데 이미 다 싸놓은 상태여가지고 


다시 박스를 개봉...하고...ㅎㅎㅎ



일단 찍어놨어야 했는데.....



.

.

.

.



보냄












아직..읽지..않았습ㄴ디ㅏ..



물론 지금 주말..




월요일 쯤 연락올듯..싶고요..




교환해서 올것들은 멀쩡히 왔으면 좋겠다..




(1월 21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작성)





..

.

.

.

.



네 교환한지 좀 됐는데



설 연휴 전에 교환품 도착했고요


그 전에 불량은 가져가셔야 하는데


그 반품 송장이 안나와서 설 이후에 가지러 온다고 하셨는데


오늘(2월 4일) 아직까지도 안가져가고 있고요



그 새 의자 배송 된 날..

그 상품페이지에다가 말을 해놨음

송장 안나와서 나오면 설 지나고 가져가신다구



댓글이 달려있더라고요


접수해놨다구


근데





왜 안와....?



또 언제 가지러 오시냐고.. 

위메프에 문의를 남겨놨는데


가뜩이나 좁은 현관에 그 의자 있는 박스..


맨날 들며나가며 자꾸 내 다리에 치이는 것




할튼


왔어요


오긴 왔는데


얘도 그렇...게 막 완벽한 애는 아니고 ㅋㅋ



그래도 그 전..거보다는 나아서ㅋ

.

.

.


필요하니까 샀고..


필요하니까 그냥 쓴다.. 그런 느낌?




25일인가 26일인가 온 듯









예 조립하는데 한번 다리 반대로 달아서 다시 떼고 다시 달고 참


별 ㅋㅋ



음.. 뭐지


의자가 미끄럽구요

...


그냥 튼튼한가..는 잘 모를


위에 올라가서 쿵쿵 뛰어볼 자신은 없는데


일단 앉아도 아무 뭐가 없어서.. 그냥 그러려니



저 다리 밑에..


중간다리 있잖음? 양 옆의 다리를 붙어있게 지지해주는??


저거..튀어나온거..


아무리 쳐도 안들어가 ㅋㅋㅋㅋㅋ




설계상의 문제인가 아님 내가 이상한건가



...할튼..그랬슴다


혼자 저거 드라이버도 없어가지고


온 드라이버로 조이는데


ㅋㅋㅋㅋㅋ환장병날듯했음




....나 그래도 이케아거는 굉장히 수월하게 했었던걸로 기억하는데..ㅋ




네..그냥 잘 쓰고 있습니다